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크롬에서 한글입력 반복 오류문제 해결

by JuntinM 2021. 3. 15.

 

어느 순간 크롬 브라우저에서 한글을 입력하면 글자가 반복된다거나 문장이 반복되는? 이상한 일이 시작되었다. 처음에는 기계식 키보드가 고장이 나서 그런 줄 알았는데... 그것이 아니었다. 나와 같은 현상을 겪는 사람들이 많았다. 인터넷에는 이를 고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들이 나와있었는데, 나의 경우 이 방법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한다.

 

chrome://flags/#enable-npapi

 

주소 창에 위를 입력하면 Experiments로 이동한다. 여기서 Reset all을 클릭하면 된다. 아마도 이것 저것 크롬 확장 프로그램 같은 것들을 설치하다가 생긴 문제가 아닌가 생각된다.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